본문 바로가기
Game/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도화가 3주년 아바타] 로스트아크 살색염색 코드 공유/도화가 커마 너무 귀여워요!!

by Sophia.H 2022. 1. 18.
반응형
SMALL

[로스트아크 도화가 3주년 아바타] 로스트아크 살색 염색 코드 공유/도화가 커마 너무 귀여워요!!

로스트아크 도화가 베른남부 스샷

로스트아크 도화가 소식에 너무 기뻐서

다이어리에도 적어놓았었어요 :) ㅋㅋ

스크린샷에 진심인 저로써는

아가아가 한 여캐가 나온다 해서 어찌나 기쁘던지..

 

특히 이번에 머리도 너무

자연스럽게 예쁘지 않나요?

(혹시 금강연화님 채용되신 거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호크아이에게 줄 3주년 아바타를

꽁쳐(?) 놓고 있길 너무 잘한 게..

진짜 예쁜 거 있죠ㅠ.ㅠ♥

 

일단 염색 코드부터 공유할게요!!

-로스트아크 3주년 아바타 살색 염색코드 공유-

도화가 스타킹 흰색,검은색,살색

제가 이번에 염색코드 공유하려고 하는 이유가..

로스트아크 도화가 3주년 아바타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스타킹이 있는 버전과 없는 버전이 있잖아요?

사실 도화가 단발에 베레모가 너무 예뻐서

스타킹 없는 버전으로 하려다가 너무허젼해서

다른 버전으로 스타킹 신은 버전 했더니..

생각보다 스타킹이 답답해 보이더라고요.

 

횐색을해도 이상하고..

검은색은 답답해 보이고..

결국 살색 코드를 맨 왼쪽처럼

손으로 직접 잡아봤어요!!

먼저 티가 나는지 인게임 스샷부터 볼게요!

너무 자세하게 들여다보고 하지 않는 이상

정면까지는 진짜 티가 별 로안나요!

 

카메라를 아래로 돌려도 잘 안 보여서

딱 이 코드가 적당하지 않나 싶어요!

요렇게 가만히 있으면 자연스럽게

기지개를 켜는데 너무 귀여운 거 있죠ㅠ.ㅠ

이렇게 움직이는 모션에서도 티가 안 나고

 

특히 도화가의 피부색이랑 잘 맞아서

막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두운 피부색만 아니면

잘 맞는 코드예요!

요렇게 애교를 해봐도 티가 전혀 나지 않아요!

허벅지 부분을 자세하게 뚫어져라 보면

조금 티가 나긴 해도

티가 나나..?

이 정도면 ㅋㅋㅋㅋ

티가 안 나는 걸로 칩시다!

^^...

2번째 코드로 들어가셔서

적용 색상: #FFD0C7

광택 강도: 0%

이렇게 해주시면 완벽!

요거는 제 로아 3주년 추억 상의 코드 공유예요!

위처럼 패턴 골라주시고 색상이랑 광택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예쁜 도아가 아가는

정말 볼 때마다ㅠ.ㅠ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다들 도화가 어떻게 꾸미셨나요??

같이 스샷 하실 분 구해요!!♥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