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식물

[다이소 토마토 심기]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 토마토는 추운걸 싫어해서 비닐하우스를 만들어줬어요

by Sophia.H 2020. 12. 9.
반응형
SMALL

[다이소 토마토 심기]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 토마토는 

추운 걸 싫어해서

 비닐하우스를 

만들어줬어요

다이소토마토키우기

오랜만에 자취방 도착!

바질은 폭삭 죽고

토마토만 남았어요

 

추워서 그런지

몇몇 잎이 시들어서

조금 다듬어줬어요

 

다이소 토마토인데

튼튼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다이소토마토키우기

토마토는 4월에서

6월까지가 모종 심기

좋은 날이래요^^

추운 날에는

약하단 의미겠죠!

 

잘 다듬은 잎이

추위에 죽을까 봐

걱정돼서

집에서 비닐하우스를

만들어주기로 했어요 :)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짜잔!

마침 집에 왔는데

집에 은박지가 있어서

안에 한번 두르고

비닐을 두 겹 씌워준 뒤

또 한 번 감싸줬어요.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사실 엄청 허접한데ㅋㅋ

그래도 제 토마토가

추위에 떠는 것보단

낫겠죠!

 

물을 줄 수 있는 공간을

이렇게 열어주고

밤에는 집안에,

대낮에는 창문에

놔줄 예정이에요!

당연히 춥지 않게

비닐은 다시 덮어주고요 :)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다시 봐도 너무 귀여워서

이름을 붙여줬어요ㅋㅋ

은박지 때문에 안 보여서..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옷 입힌 게 귀여워서

자꾸만 감상 타임ㅋㅋㅋ

 

이렇게 파릇파릇하게

앞으로도 잘 잘아줬으면

좋겠어요.

 

이 사진들은 어제 찍은 거고

하룻밤을 밖에 둬봤는데

어떤지 볼게요!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테스트로 하룻밤

밖에 둬봤어요 (미안해ㅠㅠ)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대파는 혼자 잘 자라고 있고..

옷 입힌 방울이는

뒤쪽만 살짝 시들고

정말 멀쩡했어요!

(화질 왜 저래..)

 

그렇게 추운 새벽에

잘 견딘 거 보니

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

(완벽하진 않지만^^..)

 

집에서 비닐하우스 만들기

집에서 소소하게 키우는

식물들은 기분이 참 좋아져요 :)

하필 초겨울에 심어서

자라는 시간이 길어졌지만

그래도 잘 자라주어

고맙네요!

 

남자 친구 담당 바질은

아주.. 폭삭...ㅎ..

 

이번 크리스마스 전에

겨울에도 잘 자랄 수 있는

씨앗을 선물해줘야겠어요.

 

그럼 다음에 또

기록할게요! :)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