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ims4

심즈4 플레이일지 유머와 장난축제 cc템 없는 도시생활 왜심들의 표정은이렇게 무서울까

by Sophia.H 2020. 2. 1.
반응형
SMALL

심즈4 플레이일지 cc템 없는 도시생활

심즈 온라인을하면서 컴퓨터를 바꾸고나니

기존에 있던 심즈4 cc템들이 다사라져서 결국엔

cc템없는상태로 플레이!

오늘 이렇게 만든 심가족은 아직 결혼은 전이지만

좋은집에서 살려고 일단 룸메를 구해서 시작ㅋㅋ

오자마자 유일한 같은층에서 거주하는 주민붙잡고 소개중

좌) 한현이

우)오택이

 

왜 갑자기 이전에 개그하던 친구들 냅두고

다른애들을 만들기 시작했느냐.. 이유는 간단하다

이전에 있던 주택에서 살던 개그하던 애들의

청구서를 보고 기겁한것.

청구서를 캡쳐하진못했지만 심들의 거주하는공간에서

사용하는 물건들과 전자제품이 비싸질수록

비싸게 청구되는데

 

도시생활에서의 아파트는

보증금을내고, 정해진 주간 임대료만 내면

아무리 제산이많아져서 비싼제품을써도

임대료는 늘지않아서 이다.

 

이전에 키우던 심들데려오자니 애들이 네명씩이나되서 그냥

놓고왔다ㅋㅋㅋㅋ말도 더럽게 안듣기도하고

https://youablessing.tistory.com/22

 

심즈4 약품구입 방법, 일지 뭔가 버려지기아까운 동내친구들 너네는 왜 나를 힘들게하니.. 심즈의 난관... (심즈4확장팩,심즈4무아이템)

심즈4 일지 뭔가 버려지기아까운 동내친구들(심즈4확장팩,심즈4무아이템) 나의 처음 계획은 이러했다 여러심을 키우고싶은데 가족은아니고 친구심을 컨트롤하고싶은데 그게참 어려워서(사실 가족하나만 키우기 적..

youablessing.tistory.com

▲ 말 안듣는심 구경하기 ▲

 

개인적으로 본인말 안들으면 고쳐쓰다기보단

걍 다른거 쓰고말지 하는 성격이기때문에..

다른심들을 키우고 저 친구들은

지금심들의 동네친구로 남기기로했다

 

그렇게 합심해서 이웃에게 좋은이미지남기고나니

(사실 처음에 이웃표정이 무덤덤해서 괜히말걸었나싶었음..

하지만 이건 게임이니까!)

갑자기 배가고파진 현이는 갑자기 요리를 하기시작

집은 심플하게 모두 까망하게 꾸며주고나니

뭔가 심플쓰해서 눈이편안했다

야채만두요리를 시도중

나름 요리를 잘해서 플레이하기 편하다

가끔 요리못하는심들이 불을내기도하더라...

룸메이트의 첫 요리를 하나 먹어볼까 하는 오택이

 

이와중에 그릇내려놓다가 손 직각되신

이웃

뭐, 택이표정을보아하니

만두는 성공적!

이와중에 요리 들고 다시 다른곳으로 간 이웃ㅋㅋㅋ

 

이웃이 한참을 돌아다니더니 결국 합석

ㅋㅋㅋㅋ현이도 말 많은데 이웃도 말많음ㅋㅋ

첫인상보다는 유쾌한 이웃덕분에

뭔가 강제 집들이는 성공적★

 

양쪽다 말들이 많아서 중간에낀 오택이는

양쪽으로 말들어주고 반응해주느라 바쁜ㅋㅋ

식사를 다하고 자리를 옮긴 현이는

휴대폰을 보며 무언가를 꾹꾹누르는데

알고보니 이직하려고 준비중

 

엔터테이먼트였다가

심즈의 엔터테이먼트는 코미디언 아니면

음악가여서 일쉬운거로 바꿔주려고한다

개인적으로 심즈4 직업 중에 일이쉽다고느낀것은

바로 소셜 미디어

심즈4 소셜미디어 직업군에게 적용되는것은

웹사이트하나 파고 블로그올리고 등등만 관리해주면

팔로워수가 금방 급증하여 직장에서주는 할당량

금방 채운다는것ㅋㅋㅋ

 

아직 홍보 전문가 까지만 해봐서 그게쉬우니 시키는데

사실 인터넷스타한번 키워보고싶어서

이건 나중에 택이한테 시켜볼까도 고민중

 

심즈4 소셜 미디어 : 요즘 무엇이 인기일까요?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은? 요새 가장 주목받는 유명인사는?

소셜 미디어 직업군에서 팔로워들으 ㄹ위해 이런 질문에 대답해 보세요. 팔로워가 계속 찾아오도록 포스팅을 올리고 다양한 부지에서 접속하세요.

직업계열: 인터넷 스타 및 홍보 전문가

현재 채용 중: 미디어 인턴 (첫시작이 이것부터 시작한다)

시간당 16시몰레온 90: AM - 3:00 PM

그렇게 이사와 강제집들이? 를 끝내고

오후가되니 아파트 게시판에 붙어있는 이웃메시지!

사이가좋으면 좋은메시지가 붙어있고

나쁘면 나쁜메시지가 붙어있어서

읽고나면 심들의 상태에도 적용이되니

사이좋은이웃이..되는게좋겠죠?

본인도 답장을 남길 수 있습니다ㅋㅋ

마침 메시지를 읽고나니 게시판에

뭔가 홍보물이있어서 보아하니

축제가 열린다고하더라구요

원래 홍보물 클릭하고 축제바로가기가 있는데

그게없으면 바로 집앞에서 열려서그런것!

 

종종 집순이들을 위해 사귄 이웃들이

전화해서 같이놀러나갈래? 하고 초대를하는데

그럴때 가면 좋기도하고..뭐...뭐...ㅋㅋㅋㅋ

 

여튼 이번에 열린 축제는

심즈4 유머와 장난축제

현이를따라 유머와 장난축제의 차를 한잔 마시고

유머팀에 가입한 오택이

장난팀의 흑차를마시면 몸에서

흑의기운이 무럭무럭!

지금은 노란기운이 주변을 맴도네용!

이렇게 장난팀은 장난을치고,

유머팀은 장난팀을 조롱하거나 재미있는이야기로

많이나누다보면 어느세 유머팀승리!

나 개인적으로 얘 표정 좋아

그렇게 끝난 유머와 장난축제 에서는

커다란 불꽃축제가 열립니다!

줌을 훅 풀어서 보면 아주 이쁨! 아주만족!

심즈4 축제에서 불꽃놀이세트를 살수있는데

그닥 오래안가서 안사는중..가끔 물먹은것도있어서

안터지는데 사기먹어서 걍....사지마세여

 

그래도 축제에서 오택이랑 현이랑

많이 친해지는 계기가 되서 너무 좋다

중간에 거 아져씨..방해하지마시고..ㅠㅠ

 

그다음날 뭔가 기분이 좋은건짘ㅋㅋㅋㅋ나쁜건지

분노의 요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표정 왜이러는거야 도데체ㅋㅋ

엄청나게 안떨어지는 계란 치대기하는뎈ㅋㅋㅋ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만족스럽게 완성한 아침용 에그토스트는

당연히 망했겠지하고 마우스를 대봤는데

뭔데.

왜 이게 뛰어난건데.

 

이표정으로 요리한건

뭔가....협박인가...............

품질 나쁘면...죽일거야 뭐그런거야..?

 

그렇게... 얘들 첫 플레이는 마무리..

되었다고합니다...

 

( 이전부터 순탄치 않은 심즈4...뭐지..)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