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ims4

심즈4 약품구입 방법, 일지 뭔가 버려지기아까운 동네친구들 너네는 왜 나를 힘들게하니.. 심즈의 난관... (심즈4확장팩,심즈4무아이템)

by Sophia.H 2020. 1. 27.
반응형
SMALL

심즈4 일지 뭔가 버려지기아까운 동네친구들(심즈4확장팩,심즈4무아이템)

나의 처음 계획은 이러했다

여러심을 키우고싶은데 가족은아니고 친구심을 컨트롤하고싶은데

그게참 어려워서(사실 가족하나만 키우기 적막해서) 아이디어를 냈는데

이렇게 한개의 집을 나누어 땅콩집같이 새워두는것!

어차피 각자 심특성으로 문을 잠궈두면되서 집을 이렇게 벽을 세우고 지어놨다!

 

이렇게 나누어둔 가족들,

소피아/비한,다니(형제)/딘

 

뒷뜰은 이렇게 결혼식을 할수있는 공간과 밤문화(?)를 즐길수있는 야외공간을 만들고

열심히 건축을 색상별로 맞춰놨는데..

일단 어찌된 영문인지 가족은 많고 벽을나누어놨더니

플레이가 쉽지는 않았다ㅠ.ㅠ

 

딘 하우스와 / 비한,다니 하우스 / 소피아 집! 이렇게 만들었어요!

1층은 거실과 부엌 그리고 2층은 침실로 만들어놨어용

이렇게 열심히 꾸며놨는데!

왜 이 아이들은 나를 힘들게하는것인가..!! 

 

집을 열심히 꾸며두고 저장하고 자고 난 다음날..

이렇게 소피아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요리를시켰는데

얘는왜 딘 집에가서 요리를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심지어 요리를하며 허공만 보고 멍을때리는데..

이게 나의 난관의 시작인지 몰랐다.

 

카메라에는 다 담지못했지만..

요리중에 귀를 파더니 저 판 손으로 채소를 버무리더라..

도데체 왜그러는거야..? 

분명 식탁도있는데 서서 먹질않나

누가보면 포크로 양치질하는줄알겠다 너..

그래도 이정도만해도 양반이였다

 

다니친구는 비한이보다 먼저일어났길래

요리를좀 시켰더니 어느순간 요리하다가 사라져서

어디갔나봤더니

 

바로 화장실로 직행- ...??

뭐 그래 급하면 사람도 그러니 그럴수있다 싶었는데

그래서 다시 요리하겠지, 요리하겠지..? 싶어서

볼일을 다 볼때까지 기다렸더만

 

요리는 그대로 두고는 인스턴트를 빼먹는 이아이..

중요한건

충돌을 일으키는 외부아이템은 전혀 사용하지않았다는거

그럼 이유가 뭐냐고오!! 

 

그래서 다시 요리하기를 뒤늦게 일어난 비한이에게 시켰는데

이녀석도 인스턴트를 꺼내더니 렌지에 돌려먹더라고..

???: ......

 

그나마 소피아랑 결혼시키려고 했던 딘은

늦잠을자고있어서 감상좀(?) 하다가

일어났길래 야외 그릴좀 사용해보려했는데

 

분명 이심들 소유인 그릴인데 이미 누군가가

만들다가 가버린? 소세지가 있어서

버리러가는 딘..

이와중에 분위기파악 못하고 싄나게 띄어오는 긍정맨 다니를 바라보는.. 딘..의표정

너 표정은 또 왜 눈이 돌아갔니...

눈돌아간것만 빼고는 그나마 여기서 정상인(?)

딘은 열심히 햄버거를 굽고는 차려놓습니다

여기서 잠깐..

아.... 플레이한지 얼마안지났는데 평온한날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쟤는 또 왜 병이난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어지러움때문에 멍함을 +1 얻은 소피아

"소피아의 눈이 빙글빙글 돌기 때문인지, 세상이도는 건지 구분이 안 갑니다."

 

이 병은 두시간동안 이어진다고했지만 (현실시간2분)

그래도 안없어져서 약을 구매해야겠습니다

 

약품구매방법은 컴퓨터를 클릭후> 더보기.. 클릭 > 약품 구입하기... 클릭

약 : 아무리 심각한 중병이라도 낫게 할 수 있는 강력한 약이 들어 있습니다.

단돈50시몰레온이네요!

소피아는 일단 사서 먹어봅니다.

이게 소지자금이 많은 심들은 50시몰레온이 아무것도아니지만..

시몰레온이 없는 심들은 50이면 좀 많이 나가는..

 

그렇게 마치 광고하나 찍듯 먹어줍니다

샤랄라-

 

피부가 다시 깨끗해진 소피아는 기분이 좋습니다

약품구입전에 형제들이 뭐하고있나 봤더니

비한이 표정이 아주 가관이네요-ㅋㅋㅋㅋㅋ

쟤는 표정이 왜그러니

 

일단은 한시간도 안한 플레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난관이 엄청나네요

마지막에 잠금문 열어두고 애들다 부른다음에 놀아줬어요ㅋㅋ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