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맛집

의정부 대한곱창 화사곱창으로 유명한 그곱창집에서 주말술한잔~(의정부맛집)

by Sophia.H 2019. 12. 9.
반응형
SMALL

 

의정부 대한곱창 화사곱창으로 유명한 그곱창집에서 주말술한잔~(의정부맛집)

 

우리곱창은 살안져 걱정마~

 

 

의정부 곱창집이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이번주말에 의정부 곱창집 꼭 들려보겠다며

여러곳을 서치해보았어요!

 

그중에서 다른곳을 먼저 들려보려했는데

너무많은 사람들로 인해 자리가 다차서

결국 겨우 자리하나 남은곳을 찾았어요

 

혹시라도 의정부에서 주말에 곱창을 드시려면

꼭 저녁시간 바로 직전에 자리를 잡으시면

좀더 편안히 드실 수 있을거에요!

 

 

대한곱창 의정부점 초반 세팅

 

 

화사 곱창집으로 그렇게 유명하다던 대한곱창

세팅도 각자 양념장이 나오네요!

 

평일에 먹었던 소곱창집은 세명이갔는데도

양념장을 하나만 주더니~ 여기는 그래도

각자 먹을 수 있게 나와서 좋았어요!

 

특히 생부추로 먹을줄 알았는데

부추도 함께 구워주셨답니다!

 

먼저 세팅이 다 되고나서

좀 기다리면 직접와서 곱창을 뒤집어주시고

구워주시는데

의정부 대한곱창 집에서는 특별히

불쇼도 볼 수 있어요!

 

 

의정부 대한곱창 불쇼

 

주변에 탈만한것들 잠시 치워주시고~

이렇게 직화로 구워주시는데

불쇼처럼 멋지게 화르르륵! 하고 몇번

불쇼를 감상하고나면

직화로 곱창주변이 싸악하고 익습니다

이렇게 뜻밖의 불쇼를 보게될줄 몰랐네요~

 

 

대한곱창 의정부점 곱창비주얼

 

김치도 볶아주시고 호박도 들어있고~

양파도 있고~ 부추도 구워주시고~

 

이렇게 주문한게 곱창모듬 2인분이에요!

처음에 양을보고는 배가부를까 했는데

둘이서 이렇게 먹고 볶음밥 두개 해먹으니까

정말 배불렀어요!

 

곱없는 곱창은 쫀득쫀뜩 하고 깔금하니 맛있다면

곱이 있는 곱창은 톡톡 터지는 기름맛에 먹는것같아요.

 

엄청 딥하게 기름있는 고기가 먹고싶지만,

삼겹살보다는 쫀득한 맛이 먹고싶다면

곱있는곱창을 추천드려요!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술 반병씩 나눠먹고~

저는 막차 끊히기전에 집으로 고고싱~

 

두시간 반을 달려가야하지만

그래도오늘 정말 즐거운 하루였어요!

 

사실 곱있는 곱창을 잘 안먹었었는데

오랜만에 곱있는곱창에 눈을 떠버린 저는~

이제 큰일났네요!!

 

 

의정부 대한곱창 볶음밥

 

참고로 의정부대한곱창 은

1호점 2호점에 함께 붙어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아마 2호점이였을거에요!!

 

볶음밥 두그릇 해서 먹었는데 있는 양념장 중에

간장양념장이나 다진마늘 양념장에 함께먹으면

정말 대꾸르맛!! JMT!!

 

별은 네개! 정말 대박 맛있었는데

너무 좁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담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고가기

힘들 수 있지만 그것도 이곳 의정부 대한곱창의

매력이 아니겠습니까~

 

의정부데이트코스 로도 참 좋은것 같았어요!!

오랜만에 이렇게 약주를 함께하니

속이야기도 또 나누게되고~ 정말 좋았어요!

 

누가 의정부가 부대찌게 라던가요~

의정부하면 곱창이지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