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맛집

의정부맛집 송주불냉면 의정부점 에서 먹어보고 왔어요~(송주불냉면 가격,1단계2단계,당아불냉면)

by Sophia.H 2019. 12. 9.
반응형
SMALL

의정부맛집 송주불냉면 의정부점 에서 먹어보고 왔어요~(송주불냉면 가격,1단계,2단계,당아불냉면)

의정부 송주불냉면 간판

저번주부터 갑자기 냉면이 너무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일주일간 느끼한것만 먹어서 일수도 있어요ㅋㅋ

결국 주말에 의정부에 놀러가면서 의정부 송주불냉면 을

이참에 꼭 먹어보자 하고는 아침부터 빈속에 찾아갔죠ㅋㅋ

 

이때만해도 지도를 볼 생각도안하고

어디에있었더라? 하면서 계속 돌아다녔어요ㅋㅋㅋ

식전 운동..ㅋㅋㅋ

 

송주불냉면 맛있게 먹는법

가게에 들어왔더니 송주불냉면 의정부점 가게 안에는

이렇게 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었어요!

 

이때 냉면이 나왔을때 간을보니 다른 냉면집과는 다르게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입맛에 맞춰서 넣어야 하더라구요

 

저한테는 그게 더 좋은것같아요

사람 입맛이 각자 다른법이니까요!

송주불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
-비빔냉면은
식초, 겨자, 설탕을 적당량 첨가하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물냉면은
식초, 겨자는 넉넉하게 넣고 설탕은 약간만 첨가해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데요

송주불냉면 가격표 / 주문하는곳

가격표는 사계절 메뉴와 동절기 가 있는데요

가격표를 확인하고나서 주문은 주문기계에서 수동으로

주문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역시 무인주문기계가 편하긴 하더라구요ㅋㅋ

송주불냉면양념 포장구매

그리고 따로 양념을 구매할 수 있어요

메뉴판말고 직접 주문하시는분과

사장님이야기를 들어보니,

 

송주불냉면단계는 1단계 2단계 3단계 까지 있는데

1단계랑 3단계를 조합해서 만든것이 2단계맛이라고해요ㅎㅎ

 

2단계는 불닦볶음면의 매운정도라고 하는데

일단 주문을해서 먹어보도록 할까요?ㅎㅎ

 

양념통과 영수증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ㅎㅎ

아침겸 점심으로 송주불냉면의정부점 에서 식사를

하게되다니 먹어보고싶은 메뉴를 드디어 먹어보네요!!

 

저희는 치즈돈까스와 냉면 1단계 2단계를 주문했어요ㅎㅎ

다른 리뷰들보니까 3단계는 그냥 맵기만해!!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2단계를 먼저 먹어봤어요 빈속이기도하고

혹시라도 데이트하는날에 화장실만 갈순 없으니까요^^;

 

주문한 음식은 치즈돈까스,물냉면2개,갈비만두1접시에요!

총 해서 19,500 정도 나왔는데 저는 착한가격이라고

생각한답니다!

 

불냉면 1단계와 2단계

같은 사진만 뭐이리 여러번 찍었을까요ㅋㅋ

이렇게 주문한걸 서빙해주시면서

친절하게 몇단계인지 설명해주시고 주셧어요

 

남자친구가 매운걸 먹으면 속이 많이 아파해서

1단계를 주문하고 양념을 좀 더 덜어냈어요

저를위해 같이 와준 남자친구에게 치즈돈까스도

같이 주문해주었답니다>_<

 

비주얼 감상타임..!!

치즈돈까스는 왕돈까스가 아니라서 크기가 좀 작아요!

하지만 둘이 냉면 과 같이 먹기에는 충분했어요!

그리고 갈비만두도 있어서 다먹고나니

정말 배불러 죽는줄 알았답니다ㅎㅎ

 

치즈돈까스 비주얼 대박이지요? 맛도 맛있었어요

매움을 가셔주는 치즈돈까스는 정말 치즈가 맛있었어요ㅎㅎ

미리 썰어두고 먹기를 잘한거같아요

냉면도 계속 먹다보니 매콤해서 자꾸만 사이드메뉴를

먹게되더라구요

 

접시에는 당아불냉면 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송주불냉면 (구)당아불냉면 이라고

검색이 되는것을 보아하니 이전에 이름이

당아불냉면 이었나봐요ㅎㅎ 유례는 아직

잘은 모르겠어요.

 

갈비만두양은 이렇습니다!

적당하게 나와서 둘이먹기에는

이만큼의 메뉴로는 정말 배터지게

먹은것같아요ㅋㅋ

 

저는 냉면에 식초를 많이 넣어서 먹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이번에도 양념을 할때 식초를 많이넣었답니다ㅎㅎ

드디어 시식타임의 감상편을 말씀드리자면

 

송주불냉면 단계별 맛

1단계 맛은 정말 그냥 일반 냉면맛이고

2단계맛은 감칠맛이 나면서 약간 얼큰한 맛이에요
불닭볶음 매운맛보다는 약한 맛이며
캡사이신 매운맛이라기 보다는
청양고추가루의 매운맛처럼 약간얼큰? 하다가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지는 그런맛이에요ㅎㅎ

불닭볶음면을 맛있게 맵다~ 어이쿠 맵네~
하면서 드시는 분들은 2단계 드셔도 무난~ 할거같아요
그리고 맛도 2단계가 훨씬맛있어요!

매운거 못드셔도 꼭한번 드시고싶다하면 2단계 주문하셔서
양념장 옆에다 좀 덜어내서 간맞춰서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3단계는 아직 도전을 못해봤는데
다음에 의정부에 들리면 소스만 사다가
한번 먹어볼 예정이에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1단계+3단계=2단계
이렇게 조합해서 만드는거니 참고해주시면 좋아요!

 

개인적으로 맛 평가를 해보자면

★★★★

 

뭐랄까 2단계도 조금 더 매웠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3단계를 아직 안먹어봐서는 모르겠지만

2단계가 불닦볶음면 만큼의

매운맛이 아니였어서 별하나 차감이지만

그래도 감칠맛이나고 참맛있었어요!

 

왕돈까스는 얼마나큰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치즈돈까스가 500원이 더 비싼데

크기가 매우 작았어요.

 

돈까스 하나만 만드신다면

크기에 굉장히 실망하셨을거에요

맛은 좋아요 ㅎㅎ

 

하지만 저는 어디까지나 냉면에 비중을 더크게 둔

별점이기때문에 감안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입니다!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