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맛집

롤링파스타의정부점 의정부데이트코스 파스타 한그릇 어때요?

by Sophia.H 2019. 11. 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토마토소스를 정말 사랑해서

파스타는 기본으로 토마토소스가 첨가된 것으로 매번 먹는데요!

이번에 의정부에 롤링파스타의정부점 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특히나 의정부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의정부데이트코스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날은 좀 더웠던것 같아요,

밤에는 역시 추웠는데

남자 친구는 시원한 정도라고 해서

아직은 밤늦게만 춥고 

낮은 좀 더운가 봐요ㅠㅠ

 

롤랑파스타의정부점 간판이에요!

좀 올라가다 보면 보이는 간판인데

심플하고 차분한 이미지네요

 

사실 이날은 주말이기도 했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사람이 많더라고요

 

 

대기석에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여러 개를 준비해두셔서

미리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해물 토마토 파스타

남자 친구는 리코타 오일 파스타를 골랐고,

추가로 크림치즈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토마토 스튜를 먹어보려고 사진 찍어뒀어요ㅋㅋ

두 명에서 주문하기엔 왠지 양이 많을 거 같았어요

 

저희는 음료로 샹그리아를 주문했는데요,

레드 샹그리아, 로제 샹그리아를 선택했어요!

롤링파스타의정부점 에서

의정부데이트코스 로 샹그리아

한잔씩은

로맨틱하고 좋은 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롤링파스타 의정부점 에서는

셀바가 따로 있는데

물이나 피클 또는 식기를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의정부데이트코스 로 정말 로맨틱한

비주얼 아닌가요ㅠㅠ!!

 

정말 예쁘게 나오네요!

특히나 가격이 저렴해서 데이트 코스는 물론

친구들과 함께해도 손색없는 장소예요!

 

샐러드에 올라간 치즈는 리코타치즈에요

리코타치즈 맛이 정말 진해서

치즈랑 샹그리아랑만 먹어도 정말 꿀맛이었어요

 

해물토마토 스파게티는 살짝 불맛이 나서

짜장맛도 아주 미세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소스도 맛있었지만

리코타치즈에 올리오 파스타를 섞어먹으면서

정말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저렴하지 않고 풍미가 가득해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알리오 파스타 하나와

피자, 그리고 토마토 스튜로 해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

참고로 샹그리아는

알코올이 들어가서

주문 시 민증 검사는 기본으로 했어요.

 

그리고 레드샹그리아보단

로제샹그리아가 더 상큼하고 좋았어요!

 

알코올 향도 났지만 

레드샹그리아는 체리맛이 알코올 향을

더  쌔게 잡고 있어서 그런지

 

의정부데이크코스 로 잡으셨다면

상큼하게 로제샹그리아로 추천드립니다 :D 

 

의정부데이트코스

롤링파스타의정부점

정말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사람이 아직 많으니

점심시간 걸치기 전에 일찍 방문한다면

오래 기다리진 않으실 거예요!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