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휴대폰케이스 리뷰] 내돈내산 ♥ 에밀리 파리에가다 휴대폰 케이스 리뷰 후기

by Sophia.H 2020. 12. 12.
반응형
SMALL

[휴대폰케이스 리뷰] 내돈내산 ♥ 에밀리 파리에가다 휴대폰 케이스 리뷰 후기

에밀리 파리에가다 영상 이미지

 

안녕하세요!! 이번에 심심해서 보기 시작한 에밀리 파리에가다 드라마에 나오는 폰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사실 처음에는 영화인줄알고 봤다가 결말도 없이 끝나길래 뭐지? 했는데 드라마더라고요ㅋㅋ(바보)

 

에밀리 파리에가다의 에밀리

 

에밀리가 손에 들고 있는 저 카메라는 바로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휴대폰 케이스 중에 저렇게 입체적으로 되어있는 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찾던 게 바로 이거다! 하고 구매하려고 봤더니

갤럭시 s8은 눈 씻고 찾아봐도 없었어요ㅠㅠ 아이폰만 있답니다.. (그저께 까지만 해도 갤럭시였습니다..)

 

에밀리 파리에가다의 에밀리

 

아무리 봐도 너무 예쁘고 해서 눈물을 머금어 가며 포기하던 찰나, 남자 친구와 쇼핑 중에 휴대폰을 바꾸러 간다는 남자 친구 말에 같이 보러 갔거든요! 근데 갑자기 남자 친구가 크리스마스 두 번째 선물이라며 커플폰(아이폰)을 선물.. 해줬습니다ㅠㅠ아니 세상에..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연도 남자 친구 생일선물에 제가 명품지갑 선물해줘서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뭘 사줘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크리스마스에 이렇게 제가 먼저 받으면 저는 선물로 뭘 줘야 하죠?!?!!)

 

에밀리 파리에가다 휴대폰 케이스 리뷰 후기 - 도착

 

그래서 결국 구매하게 된 에밀리 폰케이스.. (이게 이렇게 구매하게 된다고..?ㅠㅠㅠ) 

사실 받자마자 정말 감동했던 게 스토어에서 직접 손으로 글씨 써서 주셨어요ㅋㅋㅋ

내 돈 내산 증거ㅋㅋㅋ 잘 받았어요 판매자님!!

 

에밀리 파리에가다 휴대폰 케이스 리뷰 후기 - 케이스만

 

와.. 실물 깡패.. 다른 분들도 예쁜 다해서 구매한 건데 일부 사람들은 마감이 별로라 하더라고요 (제가 좀 둔해서 모르겠어요..) 전 이런 아날로그틱한게 좋은데 진짜 카메라 갖고 좋아요ㅠㅠ

 

에밀리 파리에가다 휴대폰 케이스 리뷰 후기

 

근데 확실히 화면 보호는 좀 덜 되는 것 같아요, 뭐랄까 앞을 덜 감싸주긴 하는데 그래도 튼튼해서 폰케이스 역할을 아예 못하진 않아요! 근데 구매 후회는 안 합니다ㅠㅠ 진짜 매일 달고 다닐 거예요ㅠㅠ!!

 

에밀리 파리에가다 휴대폰 케이스 리뷰 후기

 

남자 친구도 이렇게 큰 케이스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제가 구매한 거 보고 진짜 예쁘다고 감탄을!! 하지만 볼륨 버튼이 잘 눌리는 것은 아니에요, 조금 뻑뻑함이 있는데 그래도 전.. 예뻐서 다 잊고 사용할 겁니다ㅠ.ㅠ!! 디자인보다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노노! 하지만 카메라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어중간한 프린팅으로 카메라 사진만 붙어있는 것보다 훨씬 예쁘다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