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Beauty 뷰티

딥트3일 내돈주고 리뷰쓰는 솔직후기 실시간 먹어보면서 리뷰중 1탄

by Sophia.H 2020. 2. 3.
반응형
SMALL

딥트3일 내돈주고 리뷰쓰는 솔직후기 실시간 먹어보면서 리뷰중

먼저 이 사진은 딥트3일 내돈주고 직접쓰는 후기를 위해서

도착하자마자 뜯어서 집에서찍은 아주 싱싱한애들입니다ㅋㅋ

이번에 연휴할인해서 저려미로 구매했는데

맨날 비싸보여서 못사다가 세트로 아주 괜찮게 샀네요

그래도 가격이... 무시못하는 가격대라 효과없으면 울지도몰라요

 

아무튼 이렇게 주문을해서 받았는데

설끝나고 받아놓고 갑자기 결막염에

감기까지걸려서 먹는약이있어 안먹다가

뒤늦게 꺼내서 오늘먹기 시작했네요ㅋㅋ

 

뭐 이건 다들 아는 기본적은 외관이에요

책처럼생겼는데 이렇게 내용물이 안쏟아져내리게

고무로 고정시켜있어요

뭔가 딱 보자마자 생각한건 외간에 신경쓸 디자인값으로

조금더 저렴하게 팔았으면 더 많이 팔리지않았을까하는 ㅋㅋ..

옆에서봤을대도 이렇게 무슨 책처럼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열어보면 설명서 등등이 들어있지용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주의사항이뭔지 잘적혀있어요

아래보시면 이미지 찍어서 올렸으니 확인해보세요!

 

오리지널이랑 스트롱을 세트로구매했는데

일단 스트롱의 외관은 이렇게생겼어요

제가 원래 스트롱만 먼저 먹을까해서 이날은

스트롱만 뜯어서 사진이 이거밖에없네요

아무튼 굉장히 많은양의 딥트3일 스트롱이 들어있습니다

안에알갱이가 잡혀용

 

확대해서 보시면됩니당

만약 스트롱만 드실경우에는 스트롱을3번 드시지마시고

점심, 저녁에만 스트롱을 드시면 된다고해요

이유는 글쌔요 스트롱이라서 그런거같네요

 

만약 오리지널하고 같이 섭취할경우에는

아침 식전 15분전에 오리지널이랑 물 300ml 섭취

하라고 나와있어요 300 많아보여도 이게참...

알갱이 나눠먹으려면 진짜 다마시게됨요..

 

스트롱도 마찬가지로 식전 삼십분전에

드시면되구요 이게 참 물을많이마시게 만드네요

알갱이삼키려구요....

 

등등 설명서에요

한번 쭉읽어보시고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당!

그래도 가격대비 효과가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비싼값을 했으면 좋겠는..바램..?

 

일단 이사진은 바빠서 이제올리지만..

아침에 회사와서 찍은사진이에요,

먼저 아침 오리지널부터 챙겨먹었는데

알갱이는 저런 상태구요

근데알갱이 겁나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이거 먹고 익숙하지않아서 먹자마자

울렁 했는데 이게 그냥 기분탓이더라구요

 

왜냐면 먹자마자 일어나는 부작용은 없기때문엨ㅋㅋㅋ

그래도 저는 네번을 나눠먹었는데

이게 너무익숙하지않고 갑자기 일감이 터지는바람에

저는 아침아홉시 좀 넘어서 뜯어놓고

11시 30분에 다먹음욬ㅋㅋㅋ

그래서 스트롱은 빼고 저녁에 스트롱 찍어서

다음포스팅에 올리려합니당

 

일단 1탄후기에요 솔직히말해서

한달은 넘게 먹어보고 말해야하잖아요?

겁나솔직후기갑니다 효과 보시려면

구독해주세영!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