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레드데드온라인2

레드데드 온라인2 핵쟁이 박제 합니다. PS.고객센터좀 개선

by Sophia.H 2021. 9. 9.
반응형
SMALL

레드데드 온라인2 핵쟁이 박제 합니다.

갑자기 불 공격일 받아 말고기가 된 불쌍한 나의 말 ㅠㅠ

오랜만에 레드데드 온라인2를 하려고 다운을 받아 들어왔어요.

퀘스트가 있길래 마을에 들렸는데 느닷없이 불폭격이 날라오더니

주변에 유저가 하나도 없는데 이렇게 제 말이 불타서 말고기가

되어버렸습니다. (보호모드인데 공격받음)

 

너무 오랜만에 들어와서 이러한 현상이

너무나 충격적이고 공포스러워서

또 폭격을 맞기전에 퀘스트 영상을 보았습니다.

퀘스트 영상

퀘스트 영상을 보는 도중, 스샷을 못찍었지만

왼쪽 상단에 "주변에 전설의 동물이 출몰하였습니다"라는

비슷한 문구가 떠서 이상하다고 생각했죠,

전설의 동물이 마을에 뜰리가 없잖아요?

 

전설의 동물을 핵들이 불러낼 수 있다는 소문이 있어요.

저는 조금 더 오래 버티다 나가야겠다 싶어

낚이지 않고 가만히 퀘스트 영상을 끝까지 보았습니다.

밖으로 나온 뒤 핵쟁이에게 당하는 모습.

영상을 다 보고 나왔는데,

이때다 싶어 기다렸는지 핵쓰는 놈이 마구잡이로

저를 날리며 비정상적으로 폭격을 가하더라고요.

 

사실 레데리2를 잠시 접은 이유도

핵쟁이가 난동을 부리는거보고 너무 하기싫어서

울며 겨자먹기로 지웠는데,

오랜만에 돌아오자마자 말 통구이된거 보고 충격받고

이런 상황이 오니 정말 정이 다 떨어지더군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게임을 이런 핵쟁이 새끼들 때문에

못하는게 너무 억울해서 캡쳐를 오지게 찍었습니다.

 

이해가 안가는 신고화면

지금 글을 쓰면서 이 url이 들어가는지도 모르겠지만

유튜브나 트위치 URL를 넣지 않고서는

신고가 불가능하더라고요.

 

아니 이런상황에서 어떻게 영상을 따로 찍습니까?

영상 안찍는 유저들은 해당 핵쟁이를 신고도 못합니까?

 

아래는 참고 캡쳐입니다.

비정상적인 폭격입니다.

처음에는 존재하지 않던 플레이어가

저에게 공격이 안되니 찾아왔나봅니다.

저러고 한참을 날립니다.

핵이 계속 날리는중

저를 아주 무지막지하게 날리더라구요ㅠ.ㅠ

진짜 토나옵니다.

아니 이렇게 괴롭히면 재밌나요?

언제까지 하나 싶어 계속 스크린샷을 찍었습니다.

(이땐 신고할때 영상이 필요한지도 몰랐죠)

문제의 핵쟁이가 보임

문제의 핵쟁이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수십개의 스크린샷을 찍고 있을때 나타났어요.

핵쟁이 아이디

핵쟁이 아이디가 보입니다.

GAIZI35 라는 핵쟁이네요.

반응을 1도 안하니 저 멀리 가서 숨어서

제 반응을 지켜보는 소름돋는짓까지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온라인채널을 바꿔서 도망갔습니다.

진짜 그렇게살지마라 ㅠㅠ

제가 핵쓰는 놈들 때문에 레데리를 접었다고 말씀드렸는데,

그땐 더 심각했어요.

제가 접기전에는 채널을 옮겨도 무한반복해서

저를 폭탄으로 날리더라구요.

 

진짜 어떻게좀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

PS.

장난하십니까.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