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보컬트레이닝

더보컬리스트아카데미 : 부천 보컬학원 추천 직접가보고 놀라서 쓰는리뷰

by Sophia.H 2020. 4. 2.
반응형
SMALL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노래를 뒤늦게 배우게 된 계기가 정확히 2019년 03월 08일이었어요

부천 보컬레슨 상담받아보려고 검색해보고 "여러 곳을 방문해서 선택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첫 학원을 방문했는데

처음 방문한 곳이 꾸준하게 다니게 될 줄은 몰랐어요.

 

사실 상상한 이미지는 어릴 때 다니던 피아노 학원이나 친구가 다니던 복합 레슨 학원 같이 평범한 하얀색 배경에 애들 많이 오고 가고 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처음 발을 들 인순 간 와 여기는 분위기가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보시다시피 입구가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첫인상이 정말 좋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렇게 원장님과 상담을 했는데 정말 친절하신 분이셨어요 사람이 선한 사람은 첫인상에서도 몇 마디 나눠보면 안다고 하잖아요? 그리고 결정타로 제가 여기에 다녀야겠다고 생각한 이유가 저는 누구에게 무언가를 배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진심이라고 생각하는데 원장님의 마지막 한마디가 저에게는 가장 인상 깊었던 것 같아요.

 

제가 질문한 내용으로는 "학생들을 가르치게 된 계기나 비전이 있으신가요?"였고, 정말 뜬금없는 질문이었지만 선생님은 진지하게 고민하시고는 "노래를 배운다는 것은 섬세함이 필요한 것인데 그렇다 보면 사람의 마음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하셨어요 그저 레슨비만 받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학원을 차린 것이 아닌 단 한 사람이라도 노래를 배움으로써 인생이 변화되고 마음이 변화되고 때문에 삶의 질이 바뀌는 그런 것을 알려주고 싶어 하시는 선생님의 스토리를 듣고 나니 다른 학원을 들릴 것도 없이 바로 등록해야겠다고 생각했죠.

 

이때 저는 직장인이었고 월급쟁이였고 때문에 혹시라도 비싼 레슨비라면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이렇게 좋은 곳을 놓치면 어떡하지 생각했지만 정말 놀랍게도 이 학원과 인연이었는지 레슨비 또한 정말 저렴했어요.

제가 아래 첨부한 블로그는 더 보컬리스트 아카데미 보컬학원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인데 저처럼 궁금한 학생들이 있었나 봐요, "더 보컬리스트 아카데미 보컬 수업료가 저렴한 이유"에 대해 적어두신 글인데 한번 보시면 이유를 알게 될 거예요

 

http://blog.naver.com/thevocal7/221737521722

 

더 보컬리스트 아카데미 보컬학원 수강료가 비싸지 않은 이유?

더 보컬리스트 아카데미_보컬에세이 "여기는 왜 이렇게 수강료가 싸요?" 이 곳 보컬학원 수강료...

blog.naver.com

저도 위의 글을 나중에 읽고 한 번 더 감동받았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이렇게 사람이 사람을 위한 배움의 장소가 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진심된 마음에서 소개해드리는 거예요

왜냐하면 가끔 1시간당 십만 원이 넘어가는 강습비를 받는 곳들이 많더라고요 사실 이런저런 인터넷으로 저도 많이 찾아봤는데 심지어 제가 아는 현직 보컬 강사인 동생도 여기 레슨이 정말 가격 면에서 투명하게 하시는 거라고 좋은 곳 같다며 칭찬할 정도였어요.

 

"노래는 애초에 고급 장비가 필요한 취미가 아니다"라는 게 포인트예요

해당 블로그의 이야기를 토대로 짧게 이야기하자면 "성장은 외적인 것이 아닌 내적인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진리를 깨닫는다면, 그 어떤 분야든 성공할 수밖에 없다. 내 레슨 생이면 무조건 성공하게 만들 것이다. 무조건 성공하는 공식을 만들 것이다."라는 글이 본문에 있는데 정말 감동이더라고요.


그렇게 첫 수업은 3월 8일 오후 7시 30분에 이루어졌고 떨리고 기대하던 첫 수업은 정말 재밌었어요.

첫 수업 때는 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를 테스트하는 비포 녹음을 했는데 보아-기도(My prayer)를 before 곡으로 선정하였고 정말이지 mr로 연습할 때는 실감이 안 났는데 직접 헤드셋을 받아 들고 흘러나오는 내 목소리를 들으며 녹음을 시작하니 내가 정말 노래를 배우게 되었구나 하는 마음에 신기하면서도 재미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첫 수업에서 느낀 점은 떨리는 목소리와 깊이 없는 목소리에 부끄럽기도 했으나 1개월 뒤에 성장한 애프터 결과를 상상하니 설레더라고요

확실히 모두가 같이 짜인 수업내용이 아닌 1:1 개인 맞춤이고 진실된 레슨이다 보니 나에게 꼭 맞춰서 알려주시고 나만의 문제점을 내가 아닌 타인이 이렇게 잘 알아낸다는 게 신기하면서도 그만큼 학생에게 관심과 집중이 잘 되어있다는 것이 느껴졌고 수업시간은 너무 재밌고 흥미로워 빠르게 흘러가서 아쉬울 정도였고 다음 레슨만을 기다리는데 일주일을 다 쓴 것 같더라고요ㅋㅋ


그리고 레슨이 없는 날에는 녹음이나 연습실을 언제나 사용이 가능하게 해 주셔서 제한이 없어 좋은 거 같아요

그 레슨 하던 다른 제 친구한테 들어보니 연습실은 시간 맞춰서 사용해야 하고 녹음도 허락을 받고 써야 한다고 하는데

여기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써도 된다고 하셔서 정말 감동이었어요

녹음실 들어가는 입구 보여드릴게요 디자인을 정말 깔끔하게 해 두셔서 진심 학원 오는데 힐링하러 가는 기분이었어요

여기가 개인 연습실인데 깔끔하게 되어있고 무엇보다 에어컨이 있어서! 여름에 시원하게 연습했었어요 진짜 오는 길에 더웠는데 이렇게 세심한 배려를 해두시다니 매번 힐링하는 기분으로 방문ㅋㅋ

그리고 우측 사진은 컴퓨터를 사용해야 할 때 사용하라고 별도로 두신 방이에요 녹음도 할 수 있고 진짜 학생들을 위한 배려가 보이시지 않나요ㅠ.ㅠ 제가 얼마나 감격했으면 몇 개월 다니면서 이건 알려야 해! 하고 리뷰를 적고 있겠어요


그리고 여기서 끝난 것이 아니에요!

신청한 사람들의 한에서 정기공연을 하시는데 학원 내에 공연장이 마련되어있고 버스킹도 하시더라고요

제가 이건 다음에 리뷰할게요!

 

부천 보컬레슨 검색해보면 많은 학원들이 나오는데 저는 분위기도 그렇고 선생님들의 진실된 가르침으로써 여기가 가장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곳이라고 판단해서 소개해드려요

종종 비포 애프터 가져올게요! 부천 보컬레슨 학원 더 보컬리스트 아카데미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덧글이나 안부글 남겨주세요 같이 배우는 입장에서 친절하게 알려드릴게요!

+입구가 저기 보시면 파란색 타깃 부분에 있어요! gs> 프리빌리지> 더원 양꼬치 방향으로 가시다 보면 큰 간판 보이실 거예요! (쉽게 찾는 길인데 저는 길치라 혹시 모를 분들을 위해)

 

반응형
BIG